사진기초반 매주 목요일 열리다
오리엔테이션 갖고 본격적으로 사진활동 출발
[한국아트뉴스]=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사진아카데미 평생학습원의 사진기초반이 5월14일 오후7시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교육장에서 교육생 강사진등 2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사진기초반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본격적으로 교육에 들어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미루어오다 이날부터 매주 목요일로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사진아카데미 기본과정 사진기초반은 강사 이충기씨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촬영 및 카메라 용어와 모드 활용부터 기초를 다지는 ‘사진입문’, ‘사진기초’과정으로 다양한 촬영 환경과 피사체에 따른 촬영를 하나하나 알려주는 ‘인물, ‘풍경’, ‘여행’ 등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사진 촬영의 즐거움과 올바른 사진 문화와 사진 실력을 기초부터 실전까지 차근차근 짚어주며 전반적인 사진 실력을 향상 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기본과정은 사진기초과정을 마치고 사진심화반으로이여지면서 사진의 깊이를 더해가며 실기, 전시회 개최등을 통해 사진가로의 활동을 적극 도모하고 있다. 한편 교육생을 대표하는 반장으로 기인종씨가 선출되어 "사진의 기초과정 심화과정을 성실히 듣고 사진을 배워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는 평생교육원으로 예능교육대학은 사진아카데미는 기본과정(기초반. 심화반) 전문과정(포토샵반, 작품연구반) 진행되고 프로과정(인상전문가, 세미나반)은 별도 개별교육으로 운영된다 또한 여행아카데미는 여행작가 양성으로 시. 수필 등 글쓰기와 블로그 활동지원 등으로 운영되고 있다.
사진기초반 매주 목요일 열리다
오리엔테이션 갖고 본격적으로 사진활동 출발
http://www.ptask.or.kr/bbs/board.php?bo_table=b025&wr_id=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