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의자 공동 구매를 할 예정입니다...
장노출사진 산악사진 출사지에서 대기하는동안 땅바닥에 주저 앉거나, 아님 보도 블럭에 앉아서 대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접이식 의자를 공동 구매 합니다. 색상은 세가지색인데요(티만....).
울산산악영화제에가서 확인해봤는데 중국제품이지만 A/S 가능하고요 교환도 가능하답니다.
가격은 40,000 원(로고삽입포함) 이며,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로고를 삽입해서 주문하려고 합니다.
꼬리글로 신청여부 알려 주시구요....순번대로 내려 갑니다...... 50명 이상 참여시 주문제작합니다.
주문확정 시 입금 부탁 드립니다.
입금 계좌는 기업은행 032-466-8119 한국여행사진가회 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어랑 010-9904-9595 연락주세요
자유여행자 인구가 늘어나면서 아무 곳에서나 펼치기만 하면 멋지고 편안한 의자나 소파가 되어주는 장비들도 생겨났다.
자동차나 자전거 여행을 하다, 또는 도보 여행 중 자유롭게 캠핑할 수 있는 전망 좋은 곳을 만나 조립하면 눈 앞의 풍광이 즉시 나만의 정원이 된다.
휴대용 의자가 필요한 이유를 요약해 본다. 첫째, 자연이 좋다고 아무 데나 주저앉거나 누울 순 없다.
자연을 훼손할 수도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전염병에 걸릴 수도 있다. 둘째 쪼그리고 앉는 것보다는 역시 편안한 의자에 앉거나 눕는게 몸에 좋기 때문이다.
오래 머물 수 있다는 점도 휴대용 의자를 챙길 만한 충분한 이유가 된다.
캠핑장이든 해안 마을 백사장이든 몸이 편안해야 느긋하게 만끽할 수 있지 않겠는가. 이런 아웃도어용 접이식 의자들은 어쩌다 집안에서도 펼치면 기분 전환에 큰 도움이 된다.
몸을 푹 감싸주는 편안한 의자다.
엉덩이가 쑥 들어가고 허리를 든든하게 받혀주는 디자인이라 앉자 마자 잠이 들어버릴 수도 있다.
높이 1000 mm, 폭 540mm, 깊이 600mm 등 큼직한 사이즈임에도 무게가 1kg로 동급 다른 제품에 비해 가벼운 편이다.
초경량 두랄루민 프레임을 장착했기 때문이다.
수납 케이스는 머리받이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1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http://ptask.or.kr/bbs/board.php?bo_table=b030&wr_id=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