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루카스박갤러리는 28일부터 12월12일까지 루카스박갤러리에서 ‘2022년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여행.사진아카데미 8기 사진전 개최한다.
【KSD한국아트뉴스=어랑】 이번 사진전은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평생학습원이 주관하는 행사다.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여행.사진아카데미 8기 수료생들이 촬영한 20여 점의 사진으로 구성되어있다.
2021년 코로나 정국에도 불구하고 학습과 현장 출사를 진행해왔으며 "새로운 시작" 이라는 주제로 자연 그대로의 모습과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아름다움을 담았다.
이번 사진전에는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어랑 김주호 회장과 미리내 손성순 사무총장, 여행작가본부 화성 이용곽 자문위원, 든솔 이충기 인천지역본부장. 7기수료생인 불꽃 한희헌작가, 호승 이승호 작가 등 사진전 출품자가 참석하였다. 한편 사진전이 열리는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루카스박갤러리는 인천지역 작가들을 위한 공간으로 사진 여행 예술을 전시 및 교육훈련 공간으로도 이용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여행.사진아카데미 8기 기장으로 청룡 김도남님과 총무 비다비 이영선님을 선출하고 8기생들의 문화로 소통하고 행복한 동행을 꿈꿀 수 있도록 다채로운 활동을 약속하였다.
한편 어랑 김주호 협회장은 이 자리에서 "사진이라는 매계체로 작품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여행작가와 사진작가의 세계가 성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 활발한 사진활동이 되기 바란다며 축사를 하였다.
[사진더보기]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여행.사진아카데미 8기 수료생들이 사진전 개최 21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