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트뉴스=어랑】 진도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유명 블로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서포터즈 15여명을 11월30일(토)부터 12월1일(일)까지 초청한다.
투어는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된 진도토요민속여행, 진도개테마테크, 향토문화회관, 토요민속여행, 운림산방, 세방낙조 등 진도의 우수한 문화예술과 관광 상품을 선보인다.
또 체험 행사와 함께 사단법인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2019 작가워크숍 35명이 함께 동참하는데 진도군에서는 워크숍 장소와 유스호스텔 장소를 제공해 주기로 하였다.
협회 팸투어 관계자는 매년 상반기 하반기 작가워크숍을 진행하는데 지난해 강화도 유스호스텔에서 진행 후 이번 워크숍은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된 진도에서 개최함을 깊은 인상을 남기겠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가자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진도토요민속여행을 통해 보배섬 진도가 대한민국 최초, 유일 민속문화예술특구임을 알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 팸투어로 직접 경험하고 느낀 현장을 생생하게 인스타그램 등 SNS에 자세히 담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도군은 팸투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여행 소감과 개선점 등을 파악해 관광상품 개발에 참고하고 추후 실시하는 팸투어에 적극 반영해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http://ptask.or.kr/bbs/board.php?bo_table=b007&wr_id=4124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활동방안을 협의하는 행사입니다
가입하시면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내년도에 광주에 지부가 신설됩니다
경부고속도로 동천역버스환승장
참고용으로 보내드립니다.
참가비는 개별 통지합니다
전남 진도군 고군면 진도대로 1320번길
jindohos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