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장미꽃 사진전시회 7월2일 부터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루카스박갤러리 개최
【한국아트뉴스=어랑】 2020 장미꽃사진 전시회가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빌딩2층 루카스박갤러리에서 장미를 주제로 한 사진으로 전시회가 관심을 끌고 있다.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제7기 사진아카데미(강사 든솔 이충기 미추홀지부장) 교육프로그램 일환으로 6월의여신 장미를 주제로한 장미꽃사진전시회가 협회 전시장에서 개최하기로 하고 전시준비를 마쳤다.
이번 전시회에는 지난 5~6월까지 장미를 주제로한 사진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52점에 대해 3차에 걸친 심사 끝에 선정된 14점이 전시됐다.
창의성과 작품성, 표현력, 기록 가치성에 중점을 두고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가한 이번 심사에서 7기 사진아카데미 총무 김미자씨 작품을 대상으로 선정했으며, 금. 은. 동상을 비롯 가작 입선으로 총 14점이 선정됐다.
한편, 공모전에 입상된 14점과 찬조 출현해준 마틸다 오해정, 아람 경진화, 충하 김경환, 화성 이용곽작가 등 기존 작가회원들의 작품을 포함하여 20여점을 전시하며, 2일 오후 6시30분 전시회 개막식에서 표창장 수여식이 있을 예정이다.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루카스박갤러리 개최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제7기 사진아카데미(강사, 든솔 이충기 미추홀지부장) 교육프로그램 일환으로 6월의여신 장미를 주제로한 장미꽃사진전시회가 협회 전시장에서 개최하기로 하고 전시준비를 마쳤다.
http://ptask.or.kr/bbs/board.php?bo_table=b012&wr_id=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