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투어 사랑나눔회 나눔후원행사로 진행
무의탁 노인시설을 찾아 노인 분들을 위로하고 존경의 마음을 담아 무병장수의 염원을 기원하기 위한 장수사진을 인천시내 무의탁 시설을 찾아 300여분의 독거노인분들게 장수사진을 촬영하고 액자를 전달해 드렸다.
사단법인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회장(김주호) 회원들은 지난 5월부터 3개월간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추천한 학익돌봄센타 송도노인복지관 중구전동치매지원센타 청라백세마을 신생요양원 등 총200여분의 어르신의 장수사진을 촬영, 액자로 제작하여 9월13일 전달하게 되었다.
아울러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 지난 6월에는 남동구 만수동과 미추홀구 용현동 무의탁 어르신 100여분 어르신 장수사진을 촬영하여 동사무소에서 액자 전달을 한 바 있다.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에서는 그동안 송도영락원(2012), 만수노인요양원(2013), 장봉도혜림원(2014), 초도요양원, 쪽방상담소, 화림노인요양원(2015년), 협성요양원 신생요양원 조은요양원 덕화요양원(2016년), 인천경로당 추천경로당, 부평. 동인천 무료급식소, 인천치매노인센타 늘봄의집(2017년) 등 7년차 장수사진봉사로 이여지고 있으며 매년 인천쪽방상담소 칠순잔치 등 장애인행사에 촬영봉사를 이여오고 있으며 올해에도 재능기부로 사진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날 전달되는 장수사진은 협회 회원들과 산들투어여행사의 행사에서 1,000원의 사랑나눔기금을 모금활동의 후원금과 기부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하였다.
사단법인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에는 2015년부터 인천광역시 사회복지협의회의 추천을 받아 년간 계획으로 활동하면서 자원봉사 재능기부로 참여하여 훈훈한 사랑나눔의 정을 전하고 있다.
http://ptask.or.kr/bbs/board.php?bo_table=b031&wr_id=54